마이 비스마 - 업무 일정을 편리하게 관리하는 방법
My Visma는 Visma Enterprise Denmark에서 개발한 무료 Android 앱입니다. 이는 직원들이 작업 일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된 생산성 앱입니다. My Visma를 사용하면 직원들은 휴가 일수를 쉽게 추적하고 휴가를 신청하며 결근 및 근무 시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의 주목할만한 기능 중 하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모두 작동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는 사용자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근무 시간을 등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이 앱은 사용자가 신청이 승인되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My Visma는 Visma Enterprise의 고객인 직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앱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면 HR 또는 급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전반적으로 My Visma는 작업 일정을 관리하고 싶은 직원들에게 훌륭한 도구입니다. 간단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심지어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